BPM: Bullets Per Minute 게임에 대한 정보글

여러분은 BPM: Bullets Per Minute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?

"BPM: Bullets Per Minute"은 독특한 리듬 기반 슈팅 게임으로, 플레이어가 고대의 신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던전 크롤러입니다. 이 게임은 전통적인 1인칭 슈터(FPS)의 흥미진진한 요소와 음악 게임의 리듬감을 결합하여, 매우 독창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. 플레이어는 비트에 맞춰 적을 공격하고, 회피하고, 재장전해야 하며, 이 모든 동작이 게임의 사운드트랙과 동기화되어야 합니다.

글로만 읽으면 어떤 게임인지 알 수가 없겠죠? 아래의 플레이 영상을 한번 보시죠.


게임의 주요 특징

리듬 기반 게임플레이: "BPM: Bullets Per Minute"의 모든 동작은 게임의 리듬에 맞춰 이루어져야 합니다. 총을 쏘고, 재장전하고, 적을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줍고, 문을 여는 등의 모든 행동도 비트에 맞춰야 합니다.

다양한 난이도: 게임은 초보자부터 리듬 게임 마스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난이도 설정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다채로운 무기 및 적: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, 각 무기는 고유한 리듬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. 게임에는 다양한 유형의 적과 보스가 등장하여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도전을 제공합니다.

독특한 비주얼과 사운드트랙: "BPM: Bullets Per Minute"은 북유럽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비주얼과 강력한 록 사운드트랙을 특징으로 합니다.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과 음악은 몰입감을 높이고, 리듬 기반의 게임플레이를 더욱 강조합니다.


처음 플레이하는 이들을 위한 팁

리듬 기반 FPS 게임, BPM: Bullets Per Minute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.

비트에 대한 슈팅, 재장전, 대시 및 능력 사용
: 비트에 맞춰 동작을 숙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총이 방해를 받고 룸 클리어 보너스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.

재장전을 오른쪽 클릭으로 설정
: BPM의 많은 총기는 여러 번의 재장전 입력이 필요합니다. 오른쪽 클릭으로 재장전을 하면 더 쉽게 기동할 수 있습니다.

연습 모드를 활용하기
: 연습 모드는 조건의 제한이 덜하기 때문에 게임의 메커니즘을 배우는 데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.

방 한바퀴 도는 무빙
: 방 주위를 돌면 적의 공격을 피하고 근접 적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파리와 파리둥지에 우선순위
: 파리 둥지들은 파리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장 먼저 제거되어야 합니다.

데미지 업그레이드 수집
: 데미지 성지는 화력을 크게 향상시키므로 더 나은 업그레이드나 아이템을 얻는 데 방해가 되지 않는 한 최우선순위로 정해야 합니다.

동전과 열쇠 사용
: 절약하기보다는 바로바로 동전과 열쇠를 사용하여 유용한 업그레이드를 받고 잠재적인 손실을 승리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높입니다.

열쇠 확보를 위한 미니 보스 물리치기
: 각 층의 미니 보스는 키를 부여하며, 상자를 열고 다른 유익한 부분에 접근하는 데 유용합니다.

초기에는 지하던전을 피하세요
: 계탄으로 내려가는 지하던전은 초보자에게는 어렵습니다. 게임에 더 익숙해지면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.

마음을 가라앉히세요
: 압도적인 상황에서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목표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당황하지 않도록 해야 방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+팁: **최대 체력 증가 및 HP 물약 수집**
: 더 큰 체력 풀은 적의 패턴을 배우고 더 오래 생존할 수 있는 더 많은 여유를 제공합니다.


아래는 각 스텟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정보입니다.

1. Damage: 1포인트당 약 13%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. 모든 무기에 걸쳐 효과가 있어 더 쉬운 전투를 위해 강화하는 것이 우선입니다.

2. Range: 십자화과를 고정할 수 있는 목표물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. 발사체 잠금 거리가 증가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무기, 특히 총알 여행이 있는 무기에 유용합니다.

3. Speed: 이동 속도를 높여 탐색 및 회피를 쉽게 합니다. 유용하지만 너무 많은 속도는 제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4. Precision: 적의 약점에 가해지는 피해가 증가합니다. 이는 방 청소를 빠르게 할 수 있지만 미세한 약점 역학으로 인해 보스에 대해 일관성이 떨어집니다. 있는 것은 좋지만 최우선 순위는 아닙니다.

5. Ability: 궁극적인 능력과 부차적인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. 그 효과는 다양한데, 때로는 피해량이 증가하고,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,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 특정 상황적인 이점이 없는 한 종종 우선순위가 정해지지 않습니다.

6. Luck: 실행 중에 제공되는 아이템의 품질과 희귀도를 향상시키며 적이 죽을 때 동전을 떨어뜨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(이 마지막 포인트는 확인되지 않음). 또한 도박장에서 발견되는 아이템의 수를 늘려주며, HP나 키가 낮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.


"BPM: Bullets Per Minute" 게임에 사용자 지정 음악을 추가하였을 경우,


사용자 지정 음악을 추가하는 방법

이제 "BPM: Bullets Per Minute" 게임에 사용자 지정 음악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하겠습니다. BPM의 사용자 지정 음악 추가는 다양한 템포와 사용자가 만든 그만의 음악을 지원합니다.

1. 준비 단계

   -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(Audacity)을 사용하여 음악 파일이 BPM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.
   - 편집을 위해 음악 파일을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(Audacity)으로 가져옵니다.

2. Tempo 조정 :

   - 게임과 동기화하는 데 중요한 음악의 분당 비트 수(BPM) 또는 템포를 결정합니다.
   - 메트로놈을 사용하거나 오디시티에서 트랙을 클릭하여 음악 트랙을 게임의 타이밍과 완벽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.

3. 트랙 동기화:

   - 음악 트랙의 첫 번째 비트를 메트로놈 트랙의 비트와 일치시켜 음악이 제때 재생되도록 합니다.
   - 잠재적인 문제로는 잘못된 템포나 메트로놈에 원래 녹음되지 않은 음악 등이 있으며, 이로 인해 트랙이 시간에 어긋날 수 있습니다.

4. 음악 파일 내보내기:

   - BPM이 인식할 수 있도록 파일 이름의 템포를 포함하여 편집된 음악 파일을 .WAV 파일로 내보냅니다.

5. 게임에 음악 추가:

   - 음악 파일을 BPM 게임 디렉토리 내의 "Custom Soundtrack" 폴더에 배치합니다.
   - 특정 수준에 특정 트랙을 할당하거나 모든 수준에 대해 글로벌 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   - 게임 설정에서 사용자 지정 음악을 활성화하여 트랙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
Reference

[1] 10 Beginner Tips in BPM: Bullets Per Minute Game - New Player Guide, <Youtube>, https://youtu.be/yhtUcWvzuTY?si=BTWFvBuFDhoZTfq7

[2] Stats Guide in BPM: Bullets Per Minute, <youtube>, https://youtu.be/RHjgqEYM0oM?si=WJLWn3IS2KLPq-mP

[3] BPM Drauger fight gets me groovin, <Youtube>, https://youtu.be/paUibrFnN7A?si=4A-WgeaTqHVlA7Qk

[4] BPM Custom Music Update is pretty good, <Youtube> https://youtu.be/81uOnCu-BFw?si=X8P9RckPTlxuOW01

[5] BPM Custom Music Update Tutorial, <Youtube>, https://youtu.be/iRj82LgFN7o?si=ntrCad0AiwIF4T3i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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